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들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 달콤한 맛과 건강한 영양소로 가득한 새로운 아침 식사 대안

by designer Lee 2023. 5. 1.
반응형

최근 유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에 대해 알아보자. 이 제품은 베스킨라빈스와 디지비에서 공동 출시한 제품으로, 슈퍼펭귄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슈퍼펭귄과 함께 하는 놀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의 스푼과 슈퍼펭귄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에 출시된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은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고려하여 제조되었다. 제품의 재료는 식물성 유래 성분으로, 천연 미네랄과 비타민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인공색소, 인공향료, 향균제 등의 첨가물이 전혀 사용되지 않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은 크게 2가지 제품으로 나뉘어진다.

 

첫 번째는 슈퍼펭귄 콘 코코넛 맛이며, 두 번째는 슈퍼펭귄 초코볼이다. 슈퍼펭귄 콘 코코넛 맛은 부드러운 식감과 코코넛의 풍미가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초코볼은 크리스피한 식감과 초콜릿의 진한 맛이 일품이다. 이러한 다양한 맛을 통해 어린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즐겁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은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슈퍼펭귄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은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스푼과 스티커를 함께 제공하여 어린이들이 슈퍼펭귄과 함밀크세이크,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플, 크레이프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베스킨라빈스는 매년 여름철 마다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출시한 제품이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 입니다.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이란?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은 베스킨라빈스가 2021년 여름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입니다. 슈퍼펭귄 시리즈의 캐릭터를 디자인한 상품으로, 총 3가지 맛이 출시되었습니다. 초코, 바나나, 딸기 맛으로 제공되며, 모든 제품은 파란색 상자에 담겨 출시되었습니다.

맛의 특징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은 초코, 바나나, 딸기 맛으로 제공됩니다. 초코 맛은 진한 초콜릿 맛이 나며, 바나나 맛은 신선한 바나나의 향과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딸기 맛은 상큼한 딸기의 맛이 일품이며, 입안 가득 딸기의 맛과 향이 느껴집니다.

제품 구성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은 1박스에 3개의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각 봉지는 30g씩이며, 1박스에 총 90g의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1박스의 가격은 2,500원으로 매우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패키지 디자인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의 패키지 디자인은 파란색을 기본 색상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슈퍼펭귄 캐릭터 베스킨라빈스(Baskin-Robbins)는 세계적인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이번에는 베스킨라빈스가 선보인 시리얼 '슈퍼펭귄(Super Penguin)'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펭귄은 베스킨라빈스의 한정판 아이스크림 '슈퍼펭귄 파인트(Super Penguin Pint)' 출시를 기념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시리얼은 베스킨라빈스의 전통적인 31가지 맛 중 6가지를 선택하여 만든 것으로, 초콜릿, 바닐라, 딸기, 초코민트, 카라멜 프라리네, 쿠키 앤 크림 맛이 있습니다.

 

슈퍼펭귄 시리얼은 크기가 작고 쉽게 먹을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슈퍼펭귄 캐릭터가 디자인된 박스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슈퍼펭귄 캐릭터는 동물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베스킨라빈스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과 하얀색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은 아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먹기 좋으며, 곡물과 시리얼, 아이스크림의 조합은 맛 또한 좋습니다. 베스킨라빈스는 매년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며, 그 중에서도 슈퍼펭귄은 높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번 한정판 시리얼 출시를 통해 베스킨라빈스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베스킨라빈스 슈퍼펭귄 시리얼은 전국의 베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맛과 디자인 모두 매력적인 이 제품을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