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들

5월 1일 발매하는 르세라핌의 정규 1집 앨범과 컴백 쇼 '언포기븐 인 씨지브이'의 화제

by designer Lee 2023. 4. 30.
반응형

CGV는 5월 1일 르세라핌의 정규 1집 앨범 발매 기념 컴백 쇼 '언포기븐 인 씨지브이'(UNFORGIVEN in CGV)을 중계한다. 르세라핌이 최초로 엠넷 디지털스튜디오 M2에서 방송하는 컴백 쇼에서는 새 앨범 수록곡뿐만 아니라 이전 발표곡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르세라핌
출처:cgv

 

이번 컴백 쇼는 서울, 부산 등 총 4개 극장에서 생중계된다. 르세라핌 멤버들이 직접 무대 인사를 할 예정이며, 관객들을 위한 굿즈 세트도 준비된다. CGV는 이번 르세라핌 컴백 쇼 극장 중계를 통해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


르세라핌은 작년 5월 데뷔한 걸 그룹으로,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5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은 '언포기븐'이라는 제목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고 있다. 이 앨범은 7개의 신곡과 이전 발표곡 6곡을 수록하고 있으며, 그들의 각양각색인 음악적 세계관과 열정이 담겨있다.

 

르세라핌은 그동안 청량한 비주얼과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 그리고 다채로운 음악적 스타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발매된 '언포기븐'을 통해 그들이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