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관심사들

롯데자이언츠 11년만의 7연승

by designer Lee 2023. 4. 29.
반응형

롯데자이언츠 7연승

 

2023년 4월 28일에는 롯데자이언츠가 7연승을 찍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제는 누구도 자이언츠를 무시할 수 없겠죠? 자, 그럼 이제부터 롯데자이언츠 7연승의 비밀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바람의 속도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롯데자이언츠는 바람의 속도를 이용해서 상대팀을 굴복시키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할 수 있냐고요? 저도 처음에는 믿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자이언츠 선수들의 머리카락을 살펴보니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롯데자이언츠 7연승
출처: 롯데 자이언츠 제공

 

바로 머리카락이 바람에 휘날리는 방향과 선수들의 공을 던지는 방향이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바람의 속도를 자이언츠가 이기는 방향으로 바꿔주기로 했습니다.

 

그 결과, 선수들의 공이 상대팀 타자를 쳐서 쉽게 아웃시키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비밀이 밖으로 알려지면 안됩니다. 그렇다면 왜 이제야 알려주냐고요? 그건 바로 자이언츠가 이미 7연승을 찍은 지금입니다.

 

이제는 상대팀들도 자이언츠의 비밀을 알아버렸을 테니까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자이언츠는 여전히 강합니다. 다음 경기에서도 바람의 속도를 이용해서 승리할 거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 팬들께서도 함께 바람을 불어주세요! 자, 이제 롯데자이언츠의 7연승 비밀을 알려드렸으니, 여러분도 이 비밀을 이용해서 승리를 거머쥐어 보세요! 그리고 저희도 자이언츠와 함께 8연승, 9연승, 10연승을 찍을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